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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의 유형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 회원 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제품 구매 시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을 드립니다.

    - 신규 가입 시 1,000원 적립금 지급
    - 매월 5,000원 적립금 지급
    - 생일 축하 쿠폰 3,000원 지급
    - 출석체크 10회 시 1,000원 적립금 지급
  • 2.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3.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 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5.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1. 임산부(수유부), 임신 준비 중인 경우 섭취를 해도 되나요?

    속편한 다이어트, 잇츠 더블슬림, 오늘은 컷, 잇츠톡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 임산부(수유부)에게 특별히 주의를 필요로 하는 성분은 없습니다.
    하지만 영양소 섭취에 각별히 주의를 필요로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2.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데 NGT 제품을 같이 섭취해도 될까요?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서 처방을 받으신 경우 저희 제품을 섭취 전 전문의와 먼저 상담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의사 처방 없이 약국이나 편의점 등에서 구매하신 의약품의 경우 저희 제품과 30분 이상 시간차를 두고 드시길 권장 드립니다.
  • 3. 비타민 섭취 시 주의 사항이 있을까요?

    평소 심장 질환, 당뇨, 빈혈을 앓고 계시거나 스테로이제 등의 면역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경우 비타민을 복용 시 약의 효능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섭취 전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4. 여러 종류의 비타민을 함께 섭취해도 되나요?

    비타민 B, C의 경우 수용성 비타민으로 1일 권장량보다 과다하게 섭취하더라도 모두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같이 드셔도 괜찮습니다.
    비타민 A, E 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소변으로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1일 섭취 권장량의 150% 정도를 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이나 흡수가 잘 되지 않는 특성이 있어 최대 300%정도를 넘지 않도록 섭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 제품을 드시는 경우, 각 비타민 별 함량을 확인하여 안전하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 5. 냉장보관을 해도 괜찮나요?

    저희 제품은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사광선이 없고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더운 여름철 냉장보관도 가능하지만,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게 되면 외부와의 기온 차로 인해 병 내부 수분이 생겨 변질이 될 수 있어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 6. 정제의 색이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개봉 후 본 제품을 상온에서 오랫동안 보관할 경우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여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과정 중 부형제 역할의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식품첨가물 제로 공법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 7. (분말제품) 예전과 맛/입자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가루 입자와 맛은 매번 새로 생산 시 제품에 들어간 원료들의 재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 원료 함량과 원료 구성은 모두 동일하니 안심하고 섭취해주셔도 좋습니다.
  • 1.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한하여 발급됩니다.
  • 2.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단계 : 입금 전 - 결제완료 - 상품 준비 중 - 발송준비 - 배송 중 - 배송완료
    '상품 준비 중' 까지는 주문취소 가능하며, '발송준비' 부터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상품 준비 중' 단계의 주문 건을 취소하실 경우 [마이 NGT > 주문조회 > 취소]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
  • 3.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적립금 확인 후, 사용하시고자 하는 적립금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쿠폰 적용 클릭 후 보유하신 쿠폰 중 선택하여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적립금과 쿠폰, 쿠폰과 쿠폰 모두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000원 이상의 구매 건은 모두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2. 배송 당일 출고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

    당일 오후 4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당일 오후 4시 이후 결제하시면, 익일(휴일 제외) 출고됩니다.
    배송은 발송일 기준으로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도서/산간 지역 제외
  • 3.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주소지 변경은 출고 전까지 가능하며, [마이 NGT > 주문조회 > 상세내역 > 주소변경]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
    출고가 완료된 후에는 배송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 4. 배송 중이라고 나오는데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운송장이 출력된 후, 제품이 출고되어 CJ대한통운 / 롯데택배 집하 대리점에 도착하는 과정에서도 배송 단계가 '배송 중'상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추적의 경우, 출고된 제품이 CJ대한통운 / 롯데택배 대리점 집하 및 전 지역 물류 허브로 이동 완료 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고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정확한 이동 경로 확인이 가능하시며, 간혹 전산시스템 지연 시 익일 오전부터 정확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시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5.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네츄럴굿띵스에서 부담하며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문의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588-0253)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5. 검수완료 종이가 떼어져서 배송되었어요.

    저희는 올드밀이라는 친환경 종이를 스티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종이 특성상 테이프가 붙었다가 잘 뜯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모두 검수 후 나가는 온전한 상품은 맞습니다.
    혹 박스 안에 개별 상품이 개봉되어 있으시다면 사진과 함께 1:1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588-025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 제품 섭취 후 불편함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초기 섭취 후,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우선 2-3일 섭취를 중지하셨다가 다시 섭취 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섭취해보시는 방법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한 후에도 제품이 잘 맞지 않으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접수 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병원 진료가 필요하신 경우, 병원 진단서 및 제품으로 인한 질병임이 명시된 소견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병원 진료 비용과 제품 환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2. 카드 결제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 확인 즉시 접수되나,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3.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 안내]
    -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품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에코길 27-18 NGT 물류팀

    [반품 배송비 안내]
    반품 배송비는 결제금액에서 5,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 네츄럴굿띵스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 고객 전액 부담(왕복 배송비 5,000원)

    공식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4. 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반품 및 환불 시 사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품 발송 전 주문 취소 시 쿠폰 사용 내역도 초기화되어 잔여 유효기간만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5.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